Bonila

안녕하세요 Bonila의 블로그 입니다. 도서, 육아, 테니스, 맛집 등을 리뷰합니다.

  • 2022. 8. 2.

    by. Bonila

    - 단어 확인

    아래 단어를 한 번씩 확인하고 모르는 단어 체크 후 암기 

    1. look at 쳐다보다
    2. look 보이다.
    3. dirty 더러운
    4.shine 
    5. time to ~ 할 시간
    6. get 구하다
    7. rag 걸레
    8. brush
    9. can of A A 한캔
    10. polish 광택제
    11. put A around B A를 B에 두르다
    12. scoop out 퍼내다
    13. a bit of  조금
    14. rub 비비다
    15. begin - began(과거) 시작하다
    16. look like ~처럼 보이다
    17. until ~ 할 때 까지

     

    - 내용확인

    위 단어를 참고하여 아래 한글을 영작 수행

    한글을 읽고 바로 입으로 영어가 나오는지 확인

     

    1. 대니는 그의 갈색 신발을 보았다.

     

    2. 지저분하고 오래되 보였다.

     

    3. 광을 낼 필요가 있었다.

     

    4. 그의 갈색 신발을 광낼 시간이었다.

     

    5. 그는 걸레를 구했다.

     

    6. 그는 구둣솔을 구했다.

     

    7. 그는 광택제 한캔을 구했다.

     

    8. 그는 그 광택제 한캔을 열었다.

     

    9. 그는 천 조각을 손가락에 감았다.

     

    10. 그는 손가락으로 광택제를 조금 퍼냈다.

     

    11. 그는 그의 왼쪽 신발 전체에 광택제를 발랐다.

     

    12. 그는 그의 왼쪽 신발을 닦았다.

     

    13. 그는 닦고 닦았다.

     

    14. 신발에서 광이 나기 시작했다.

     

    15. 새 신발 처럼 보였다.

     

    16. 그러고 나서 대니는 오른쪽 신발에 광택제를 발랐다.

     

    17. 그는 오른쪽 신발이 새신발처럼 보일때까지 닦았다.

     

     

     

     

     

    - 영작 확인

    1. 대니는 그의 갈색 신발을 보았다.

    @Danny looked at his brown shoes.

     

    2. 지저분하고 오래되 보였다.

    @They looked dirty and old.

     

    3. 광을 낼 필요가 있었다.

    @ They needed to shine.

     

    4. 그의 갈색 신발을 광낼 시간이었다.

    @ It was time to shine His brown shoes.

     

    5. 그는 걸레를 구했다.

    @ He got a rag.

     

    6. 그는 구둣솔을 구했다.

    @ He got a shoe brush.

     

    7. 그는 광택제 한캔을 구했다.

    @ He got a can of polish.

     

    8. 그는 그 광택제 한캔을 열었다.

    @ He opened the polish.

     

    9. 그는 천 조각을 손가락에 감았다.

    @ He put the rag around his finger.

     

    10. 그는 손가락으로 광택제를 조금 퍼냈다.

    @ He scooped out a bit of the polish with his finger.

     

    11. 그는 그의 왼쪽 신발 전체에 광택제를 발랐다.

    @ He rubbed the polish all over the left shoe.

     

    12. 그는 그의 왼쪽 신발을 닦았다.

    @ He brushed his left shoe.

     

    13. 그는 닦고 닦았다.

    @ He brushed it and brushed it.

     

    14. 신발에서 광이 나기 시작했다.

    @ The shoe began to shine.

     

    15. 새 신발 처럼 보였다.

    @ It looked like a new shoe.

     

    16. 그러고 나서 대니는 오른쪽 신발에 광택제를 발랐다.

    @ And then Danny put the polish on the right shoe.

     

    16. 그는 오른쪽 신발이 새신발처럼 보일때까지 닦았다.

    @ He brushed the right shoe until it looked like a new shoe.

    반응형